QUICK
MENU

Student Interview

수강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교육후기 입니다.

Student Interview
제과제빵학과 김혜빈 수강생 인터뷰

등록일2023.03.22

조회수32191

Student Interview

kCookArtacademy

김혜빈수강생

제과제빵학과

제과 필기를 준비하기 힘들때면 옆에서 시험을 도와주기도 하셔서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반 수업 난이도도 낮아서 듣기 좋았습니다.

01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수업을 들으면서 어떤점이 가장마음에 들었나요?

설명을 듣다가 잘 이해가 안가는 것이 있으면 기억해 놨다가 물어보면 강사님께서 100에서 하나까지 또개 가면서 자세히 설명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고 설명을 들었음에도 잘 이해가 안간가고 하면 다른것에 비교해 가면서 잘 이해 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02
타 학원과 대비되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면 무엇인가요?

여러가지 이벤트가 많고 할인 되는 것도 많아서 좋은 수업을 여러가지 저렴하게 들은것 같습니다 또 멘토님께서 대학과 앞으로 해야할것들을 한번에 정리도 해주시고 계획도 짜주셔서 그대로 실현하기만 하면 되서 편했습니다. 그리고 제과 필기를 준비하기 힘들때면 옆에서 시험을 도와주기도 하셔서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03
수강전 어떤 부분이 가장 고민이 되었나요?

베이킹은 집에거 그냥 간단하게 마들렌, 머핀, 케이크, 쿠키등 이러것만 만들어 왔어서 학원에 들어가면 내가 제일못하는 사람일것 같아서 그게 가장 고밍이 되었고 수업이 너무 어렵고 전문용어만 써서 못알아 들을까봐 걱정했었습니다. 그런데 첫 수강한 수업이 영파티셰 수업이여 다 같이 처음하는 사람들과 할 수 있어서 너무 편했고 그러면서 저절로 반 수업 난이도도 낮아서 듣기 좋았습니다.

04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교육진행하면서 느낀점은?

정말 여러 수업을 많이 들으면서 요리는 힘과 체력이라는 것을 몸으로 배웠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매일 운동을하면서 힘과 체력을 기르고 있습니다. 또 여러 수업을 듣다보면 여러사람들을 만나 같이 대화도하고 친해지면서 사교성이 좋아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저는 외향적인 편이라 물론 수업이 재밌기도 하지만 새로운 사람들도 만나는것도 좋았습니다.

05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게 바라는점.

학생이 많아서 그럴 수 있지만 수업 들어가기가 좀 오래 걸립니다 ㅜㅜ 이 부분만 보안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